할인쿠폰이 사라졌어요.
|
개인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이 가능한가요?
|
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|
제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어요.
|
교환/반품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|
상품수령전에 분실 되었을 경우 어떡해야 하나요?
|
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면 어떻게 하나요?
|
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|
상품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금액이 달라졌어요.
|
전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|
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완료하고 입금을 늦게해도 되나요?
|
가지고 있는, 사용하고 싶은 쿠폰이 적용이 안되요
|
주문취소를 했는데 주문금액은 언제 환불처리되나요?
|
주문 변경 취소 어떻게 하나요?(수정필요)
|